제품 검색
news & notice
던킨 뉴스
2017-03-16
던킨도너츠, 대형도넛 ‘트위스트킹 21’ 모델로 이광수 발탁!
“맛도 킹! 크기도 킹! 트위스트킹 21 새 광고 선보여”
던킨도너츠, 대형도넛 ‘트위스트킹 21’ 모델로 이광수 발탁!
- 롱다리 이광수가 소개하는 21cm 대형 꽈배기 ‘트위스트킹 21’
- 영화 ‘더 킹’ 패러디 해 웃음 자아내는 이광수의 ‘트위스트킹 21’ 새 광고
던킨도너츠는 배우 이광수를 ‘트위스트킹21’ 모델로 발탁하고, 새 광고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배우 이광수는 KBS 2TV 시트콤 ‘마음의 소리’, SBS 예능 ‘일요일이 좋다-런닝맨’ 등으로 활약을 펼치고, ‘아시아 프린스’라는 수식어를 얻을 만큼 아시아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광고는 최근 개봉되었던 영화 ‘더 킹’을 패러디 해 제작됐다. 훤칠하고 큰 키의 이광수는 코믹한 표정과 화려한 리액션으로 대형 꽈배기 도넛 ‘트위스트킹21’의 특징을 표현했다. 또한, 이광수의 위트있는 연기가 영화 ‘더 킹’의 분위기를 그대로 살린 중후한 음악 및 배경과 대비되어 더욱 웃음을 자아낸다. 던킨도너츠의 새 광고는 온라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새 광고가 소개하는 ‘트위트스킹21’은 21cm 크기의 대형 꽈배기 도넛이다. 통밀이 들어가 더욱 담백하고 건강한 ‘통밀 트위스트킹21’, 고소한 콩고물과 쫄깃한 식감의 ‘인절미 트위스트킹21’ 2종으로 구성됐다. 던킨도너츠는 이 외에도 통밀을 넣어 만든 ‘통밀 글레이즈드’와 세계적인 통곡물 전문 브랜드 로만밀(Roman Meal)사의 원료로 만든 ‘로만밀 베이글’, 통밀 케익도넛 ‘통밀 볼’을 함께 선보였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트위스트킹21은 가성비, 가용비가 소비의 기준이 되는 요즘 트렌드에 딱 부합하는 제품.”이라며 “이광수씨의 재치 있는 연기가 ‘트위스트킹21’의 특징을 잘 표현해줬다.”고 말했다.
이메일 무단수집 거부
본 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할 시 정보통신망 법에 의해 처벌됩니다.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50조의2 (전자우편주소의 무단 수집행위 등 금지)
누구든지 인터넷 홈페이지 운영자 또는 관리자의 사전동의 없이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및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개정 2004. 12.30>
누구든지 제 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 통하여서는 아니된다.
누구든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판매 및 유통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된다.
[게시일:2005년 7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