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notice

던킨 뉴스

2016-05-19

던킨도너츠, 북유럽 감성 담은 ‘핀레이슨 선물세트’ 출시!

 

“던킨에서 핀란드의 북유럽 감성을 만나보세요!” 

던킨도너츠, 북유럽 감성 담은 ‘핀레이슨 선물세트’ 출시! 

-스틱형 커피 ‘모던’ 및 핸드드립 커피와 핀레이슨 머그잔으로 구성된 선물세트 출시

- 세계적인 패턴 디자인 ‘핀레이슨’의 엘리판띠 패턴으로 감각적인 북유럽 감성 살려

 

 

 

던킨도너츠가 200년 전통의 세계적인 패턴 디자인 회사 ‘핀레이슨’과 손잡고 북유럽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핀레이슨 선물세트’를 출시한다. ‘핀레이슨 모던세트’와 ‘핀레이슨 커플세트’ 두 가지 구성이다.

 

‘핀레이슨 모던세트’는 ‘모던 아메리카노’ 2팩과 ‘모던 돌체크레마’ 2팩, 핀레이슨 패턴의 머그잔 1개로 구성됐다. 모던(MO.DUN)은 100% 아라비카 원두로만 만든 던킨의 스틱형 원두커피다. ‘모던 아메리카노’는 오리지널 블랙커피 스타일이고, ‘모던 돌체크레마’는 크림과 설탕이 더해진 카페라떼 타입 제품이다. 핀레이슨 모던세트의 가격은 21,000원이다.

 

‘핀레이슨 커플세트’는 ‘오리지널 블렌드 핸드드립’ 팩 2개와 ‘에스키스타뮤즈 핸드드립’ 팩 2개, 핀레이슨 머그잔 2종이 한 세트다. 던킨의 핸드드립 커피는 언제 어디서나 드립커피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티백 형태로 만들어졌다. ‘오리지널 블렌드’는 미디엄 로스팅으로 풍부한 바디감이 좋고, ‘에스키스타뮤즈’는 화사한 산미와 꽃향기가 그 특징이다. 핀레이슨 커플세트의 가격은 23,000원이다.

 

던킨도너츠가 선보인 핀레이슨 머그잔은 코끼리 모양을 활용한 핀레이슨의 대표적인 패턴인 ‘엘리판띠(Elefantti)’ 디자인 컵이다. 클래식하고 심플한 디자인과 세련된 색감으로 감각적인 북유럽 감성을 느낄 수 있으며 색상은 레드와 그레이 2종이다. 핀레이슨 선물세트는 한정 수량으로 제작되어 선착순으로 판매된다. (일부 이벤트 매장에서 판매, 판매매장은 홈페이지 참조)

 

한편, 핀레이슨(Finlayson)은 1820년에 설립되어, 약 200년의 역사를 가진 핀란드의 디자인 패턴회사로 10만종이 넘는 패턴 디자인을 축적하고 있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핀레이슨’ 패턴을 활용한 머그잔과 던킨도너츠 커피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특별한 선물세트를 출시하게 됐다”며 “이 선물세트는 신혼부부나 집들이 선물로 특히 좋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