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검색
고객센터
- 기타 점포 개설 상담은 어떻게 하나요? 답변 보기
-
던킨과 함께 새로운 출발을 하실 분들을 위해 도와드릴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점포 개설에 대한 문의는 지역별 담당자를 통해 가능합니다.
-담당자 연락처 : 던킨 홈페이지 ▶ 창업문의 ▶ 새로운 출발안내 ▶ 개설상담안내
- 기타 매장 만족도 조사는 어떻게 참여하나요? 답변 보기
-
점포를 이용하면서 제품 및 서비스 등의 전반적인 VOC를 청취하고 개선하고자 만족도 설문 조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참여방법 : 해피앱 ▶≡ 메뉴 ▶ 매장만족도조사
- 조사 참여 완료 시 해피포인트 100P를 적립해 드립니다.
- 해피포인트 거래 후 24시간 이내 1회에 한하여 참여할 수 있습니다.
- 참여고객 기준 동일 점포에 월 1회만 참여할 수 있습니다.
- 설문은 점포별 50명 선착순으로 마감됩니다.
- 기타 점포 위치나 연락처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 답변 보기
-
1. 던킨 홈페이지 ▶ STORE ▶ 오프라인 매장찾기
2. 포털사이트 ▶ 점포명 또는 지역 + 던킨으로 검색
- 기타 모바일교환권 (물품형) 으로 타제품 교환이 가능한가요? 답변 보기
-
모바일교환권(물품형) 해당 제품이 없거나 단종일 경우에 타제품 교환이 가능합니다.
타 제품 교환 시 차액 환불이 되지 않으므로 기재된 금액만큼의 제품으로 교환하셔야 합니다.
타 제품 교환을 원하지 않는 경우 구매처를 통해 환불요청을 하시면 환불이 가능합니다.
[ 구매처별 고객센터 ]
- 해피콘 : 1599-2799
- 기프티쇼 : 1588-6474
- 기프티콘 : 1800-0133
- 카카오톡 : 1544-2431
- 해피마켓 : 1577-8450
- 기타 모바일교환권으로 이벤트에 참여 가능한가요? 답변 보기
-
- 모바일교환권으로 이벤트 참여가 가능합니다.
단, 할인하여 구매한 교환권이나 이벤트를 통해 증정 받은 교환권의 경우 참여가 불가합니다.
(해당 모바일교환권 유의사항을 참고해 주세요.)
- 기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문자를 받고 싶지 않습니다. 답변 보기
-
카카오톡 내 플러스친구 검색 ▶ 던킨 ▶ 친구 ▶차단
- 기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는 어떻게 맺는건가요? 답변 보기
-
카카오톡 내 검색창에 던킨 검색 ▶ 채널 추가 클릭
- 기타 상품권 유효기간은 얼마 동안인가요? 답변 보기
-
상품권의 유효기간은 발행일로부터 5년입니다.
상품권 후면 하단에 발행일자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기타 던킨 상품권의 사용처와 교환방법은? 답변 보기
-
던킨에 사용가능한 상품권은 지류상품권과 금액형 모바일교환권이 있습니다.
1. 지류상품권
① 상품권은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던킨과 배스킨라빈스 전 점포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공항 및 일부 특수 점포에서는 사용 불가, 방문 전 사전 문의)
② 상품권은 현금과 교환되지 않습니다.
③ 권면금액의 80% 이상 사용한 경우 잔액에 대하여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④ 상품권의 유효기간은 발행일로부터 5년입니다.
⑤ 상품권에 발행자의 기명날인이 없거나 고유번호가 훼손된 경우 사용이 불가합니다.
⑥ 상품권 사용 시 사용 금액에 한하여 해피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 구입문의 : 쿠프마케팅 010-6472-1808
2. 금액형 모바일교환권
① 던킨에서만 사용 가능하며,
일부 특수 점포에서는 사용 불가합니다(방문 전 사전 문의).
② 해당 금액만큼 분할 사용 가능하며, 잔액 관리가 가능합니다.
(단, 일부 분할사용이 불가한 경우가 있으며, 남은 잔액은 현금으로 돌려드리지 않습니다)
③ 결제한 금액에 대해 해피포인트 0.1% 적립 가능합니다.
* 구입문의 : 해피마켓 (해피앱▶선물하기) 1577-8450
- 기타 던킨만의 장점(강점)이 뭔가요? 답변 보기
- 던킨은 60년 이상된 세계적인 브랜드로 전세계적으로 꾸준히 사랑받는 브랜드 파워가 가장 큰 장점입니다. 가장 대표되는 도넛 카테고리 이 외에도, 품질력으로 승부하는 커피와, 트렌디한 음료, 식사대용식으로 자리매김한 핫샌드위치 등 다양한 카테고리 등이 있으며, 계절에 따른 매출 등락폭이 크지 않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 및 신규 카테고리 판매 아이템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시장의 변화에 가장 발빠르게 대응하는 다양한 메뉴와 다양한 타겟을 포괄하는 마케팅 활동, 합리적인 초기투자 비용이 던킨만의 강점입니다. 또한 창업의뢰인에 초기 투자 비용을 줄이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 기타 유효기간 지난 모바일교환권을 사용하고 싶어요. 답변 보기
-
유효기간 지난 모바일교환권은 사용이 불가하여
기간의 연장, 환불 등을 해당 구매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구매처별 고객센터 ]
- 해피콘 : 1599-2799
- 기프티쇼 : 1588-6474
- 기프티콘 : 1800-0133
- 카카오톡 : 1544-2431 또는 선물함 ▶ 고객센터 ▶ 상담하기
- 해피마켓 : 1577-8450
- 기타 모바일교환권을 삭제했어요. 다시 받을 수 있나요? 답변 보기
-
모바일교환권 구매처를 통해 재발송이 가능합니다.
[ 구매처별 고객센터 ]
- 해피콘 : 1599-2799
- 기프티쇼 : 1588-6474
- 기프티콘 : 1800-0133
- 카카오톡 : 1544-2431 또는 선물함 ▶ 고객센터 ▶ 상담하기
- 해피마켓 : 1577-8450
- 기타 매장에 모바일교환권 제품이 없으면 어떻게 하나요? 답변 보기
-
모바일교환권(물품형) 해당 제품이 없을 경우 타제품 교환이 가능합니다.
타제품 교환 시 차액 환불이 되지 않으므로 기재된 금액 이상으로 제품으로 교환하셔야 합니다.
타 제품 교환을 원하지 않는 경우 구매처를 통해 환불요청을 하시면 환불이 가능합니다.
[ 구매처별 고객센터 ]
- 해피콘 : 1599-2799
- 기프티쇼 : 1588-6474
- 기프티콘 : 1800-0133
- 카카오톡 : 1544-2431 또는 선물함 ▶ 고객센터 ▶ 상담하기
- 해피마켓 : 1577-8450
- 기타 모바일교환권을 선물받았는데 어떻게 사용하나요? 답변 보기
-
계산 시 휴대폰에 저장된 모바일교환권을 직원에게 보여주세요.
모바일교환권 사진을 캡쳐하거나, 바코드가 불분명한 모바일교환권의 경우는 사용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단, 일부 휴게소, 특수상권 점포 사용 불가)
- 기타 이벤트는 모든 매장에서 동일하게 진행되나요? 답변 보기
-
던킨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는 크게 2가지 형태입니다.
주요 이벤트와 LSM(Local Store Marketing)이며,
주요 이벤트는 전국 매장에서 동일하게 진행하고 있으며
(일부점포 제외 : 이벤트 진행 점포는 홈페이지 ▶ EVENT ▶ 해당행사 페이지에 별도 표기
또는 해당 점포로 방문 전 유선 문의)
LSM은 지역 특성에 맞게 진행하는 마케팅 방법으로 일부(해당) 점포에서 진행합니다.
주요 이벤트는 던킨 홈페이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무단수집 거부
본 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할 시 정보통신망 법에 의해 처벌됩니다.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50조의2 (전자우편주소의 무단 수집행위 등 금지)
누구든지 인터넷 홈페이지 운영자 또는 관리자의 사전동의 없이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및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개정 2004. 12.30>
누구든지 제 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 통하여서는 아니된다.
누구든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판매 및 유통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된다.
[게시일:2005년 7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