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CUSTOMER CENTER make people happy with dounts

포인트 결제수단에 따라 적립률이 달라지나요? 답변 보기

해피쿠폰 사용 및 이벤트 참여, 할인권 사용 시에는 해피포인트 0.1% 적립이 가능합니다. 

(일부 할인쿠폰은 제외, 쿠폰 내 유의사항 참조)

 

전액 신용카드, 현금, 상품권 결제 시 구매금액의 5%를 포인트로 적립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휴할인 및 이벤트 참여 시 0.1% 적립)

 

던킨에서는 기본 5% 적립되나 모바일카드 발급 대상 적립률이며, 모바일카드 미발급회원은 0.5% 적립됩니다. 

 

단, 제휴할인, 모바일상품권 사용, 쿠폰 사용 시에는 모바일카드 발급여부와 상관없이 0.1% 적립됩니다.

포인트 변경된 신규 약관에 의한 포인트 실효(소멸)는 언제 되는것인가요? 답변 보기

[해피포인트카드 약관]

적립된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적립일로부터 36개월입니다. 적립된 포인트는 유효기간 내에 사용하지 않은 경우, 해당 소멸일자 영업종료시간에 자동 소멸됩니다. 단, 회원의 자격은 계속 유지됩니다.

포인트 해피포인트카드 신규 발급 시 구매금액은 포인트 적립이 불가능한가요? 답변 보기

해피포인트카드 신규 발급 시 구매한 금액도 적립이 가능합니다.(1,000원 이상 구매시)

포인트 누적포인트 확인은 어디서 가능한가요? 답변 보기

1) 점포문의 : 해피포인트 가맹점에서 확인 가능

(던킨, 배스킨라빈스, 파리크라상, 파리바게뜨, 파스쿠찌, 리나스, 빚은, 잠바주스 등)

2) 해피포인트카드 홈페이지 : 로그인 → MY PAGE → 나의 포인트 조회 → 적립 및 사용 내역 확인 

3) 해피포인트카드 고객센터 080-320-1234 (본인 확인 후 상담 가능) 

4) 해피포인트카드 모바일 앱

포인트 해피포인트 카드의 회원주소 변경 및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답변 보기

해피포인트카드 홈페이지, 고객센터, 모바일 웹을 통해 재발급이 가능합니다.(모바일 APP은 불가) 

 

① 해피APP ▶메뉴▶설정▶회원정보 수정

② 해피포인트 홈페이지(http://www.happypointcard.com) 로그인▶마이페이지▶MY카드▶카드 재발급 신청

③ 해피포인트 고객센터(080-320-1234) ▶본인 확인 후 변경

포인트 해피포인트 카드가 여러장인데 포인트는 어떻게 관리 되나요? 답변 보기

해피포인트 카드는 회원정보 기준으로 모든 포인트가 통합 관리됩니다.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제휴카드, 모바일카드, 마그네틱카드 모두 자동으로 포인트 통합)

포인트 제품할인권으로 구매 시 해피포인트 적립이 가능한가요? 답변 보기

할인권 사용시에도 0.1% 적립이 가능합니다. (일부 할인쿠폰은 제외, 쿠폰 내 유의사항 참조)

포인트 해피포인트 카드는 어떻게 사용 하나요?(적립 및 사용) 답변 보기

해피포인트는 전국 6,000여개의 해피포인트 가맹점(던킨, 배스킨라빈스, 파리크라상, 파리바게뜨 등)에서

1,000원 이상 구매 시 구매금액의 0.1~5% 적립이 가능합니다.

적립된 해피포인트가 100점 이상 시 10점 단위로 사용 가능합니다.(10점 = 10원)


 - 사용브랜드 : SPC 계열 해피포인트 가맹점

             ( 던킨, 배스킨라빈스, 파리크라상, 파리바게뜨, 파스쿠찌, 리나스, 빚은, 잠바주스, 라그릴리아 등) 어느 점포에서나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백화점, 리조트, 휴게소 등 일부점포 제외)


 - 각종 제휴사 혜택은 해피포인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http://www.happypointcard.com ▶ 제휴 ▶ 제휴사 안내


 - 신용카드와 결합된 해피포인트 제휴카드(신용, 체크카드)

 http://www.happypointcard.com ▶ 제휴 ▶ 제휴카드 안내


 * 던킨에서는 기본 5% 적립되나 모바일카드 발급 대상 적립률이며, 모바일카드 미발급회원은 0.5% 적립됩니다. 

 * 단, 제휴할인, 모바일상품권 사용, 쿠폰 사용 시에는 모바일카드 발급여부와 상관없이 0.1% 적립됩니다. 

포인트 해피포인트 카드를 소지하지 않은 경우 적립이 가능한가요? 답변 보기

카드를 소지하지 않은 경우 해피포인트 앱 또는 해피포인트카드 발급 시 등록한 휴대전화 번호로 적립이 가능합니다.

, 해피포인트카드에 등록된 휴대전화 번호가 없거나, 등록된 번호와 일치하지 않을 경우 적립이 불가 합니다.

해피포인트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본인 확인 후 전화번호 확인이 가능합니다.

[ 해피포인트카드 고객센터 ]

- 수신자부담 전화 : 080-320-1234

 

- 상담시간 : 09:00~1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