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VOC 접수채널
고객의 소리는 전화 및 인터넷, 점포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접수됩니다.

전화
전화
상담시간 : 월~금 09:00~17:00
(토,일, 공휴일 휴무)
080-555-3131 (수신자 부담)
온라인 상담
온라인 상담
접수시간 : 24시간 상담 접수 가능
점포
점포
구매점포 연락처 확인
바로가기

VOC 처리 프로세스
문제 발생 건에 대해서는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기준에 의거하여 신속하게 처리되고,
정당한 소비자 피해에 대해 교환,환불 해드립니다.

01

고객소리 접수

02

고객상담

03

현업부서 전달

04

원인 규명

05

개선 대책

06

개선 및 반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