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INFO

make people happy with dounts

던킨도너츠는 70년의 역사를 지닌 세계 최대의 커피&도넛 전문 브랜드로, 전세계 26개국에서 11,300여개의 점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WORLD NO.1
COFFEE & DONUTS

던킨도너츠 코리아는 1994년 이태원 1호점을 선보인 이후 매년 성장을 거듭하며
독보적인 시장점유율을 자랑하는 1위 브랜드로 자리잡았습니다.

2016년 현재, 전국 770여개 던킨도너츠 매장에서는
달콤한 도넛과 향긋한 커피, 차별화된 다양한 음료, 간편한 한 끼 식사 모닝콤보와 핫 밀등
다양한 제품들로 달콤한 휴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DUNKIN STORY

Why Dunkin’?

미국의 여배우인 메이 머레이(Mae Murray)가 뉴욕 브로드웨이의 Liny’sDeli에서
우연히 도넛을 커피에 떨어뜨리면서 커피&도넛의 환상적인 맛을 느꼈다고 합니다.
이를 계기로 던킨(dunk-in, 담그다)’ 라는 표현이 탄생했습니다.

Donut의 유래

도넛은 16세기 네덜란드 축제용 음식으로 처음 만들어졌고,
처음에는 기름과자(oil cake)라고 불렸습니다.
튀긴 후의 색깔이 견과류와 비슷한 갈색이며 크기도 비슷하여
도넛(doughnut)이라고 불리게 되었고, 미국에서는 간단히 줄여
도넛(donut)이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DUNKIN’S MENU

먼치킨?

먼치킨은 던킨도너츠의 대표 미니제품으로,
한 입 크기의 작고 귀여운 도너츠입니다.
‘먼치킨’이라는 명칭은 소설 ‘오즈의 마법사’에 등장하는
난쟁이의 이름에서 유래되었습니다

Dunkin’ Coffee

던킨도너츠의 커피는 전 세계적으로 매일 5백만 고객에게 년간 18억잔 이상 판매되고 있습니다.
던킨브랜드가 보유한 글로벌 스탠다드 기준의 QC system에 따라,
엄격한 기준에 맞춰 Q-grader가 매년 나라별 생두 수확시기에 신선한 생두를 구입하고,
국내에서 직접 로스팅하여 더욱 신선한 커피를 점포에 제공합니다.

Coolata

쿨라타는 던킨의 대표 여름 음료로서,
과일 베이스의 제품입니다.
가장 빠른 시간에 차가움을 느낄 수 있는
슬러시 타입으로, 시원한 청량감을 전달해줍니다.

CUBE

큐브 시리즈는 녹을수록 완벽한 맛의 조화를
느낄 수 있는 던킨만의 차별화된 비쥬얼 음료입니다.
연재료에서 추출한 강렬한 컬러와 톡쏘는 탄산이 느껴지는
에이드 타입의 블루큐브와 레드큐브,
부드럽고 달콤하게 서서히 녹여가며 마시는 초코큐브와
커피큐브 등 다양한 스타일로 즐길 수 있습니다.

모닝콤보& 핫밀

즉석에서 조리하여 따뜻하게 제공되는 식사 대용 제품으로,
간편하게 즐기면서도 든든함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메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특히, 모닝콤보는 아메리카노 또는 오렌지주스와 함께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아침 전용 메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