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검색
고객센터
- 제품 구매한 제품은 교환(환불)이 가능한가요? 답변 보기
-
제품 특성상 재판매가 어려워 교환(환불)이 불가합니다.
식품이 아닌 경우에도 개봉하거나 포장지 훼손, 오염 및 재판매가 불가한 경우 교환(환불)이 불가합니다.
다만, 품질 이상, 이물 혼입 등은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따라 제품 교환 또는 구입가 환불이 가능합니다.
- 제품 매장 내부에서 일회용품 사용이 가능한가요? 답변 보기
-
던킨은 매장 내 일회용품 사용 금지에 따라 매장 내부에서 취식 시,
다회용 용품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남은 제품의 경우 변질 우려 등 품질 문제 및 맛 저하로 인해 가급적 전량 섭취를 권장드립니다.
- 제품 던킨에서 드립커피(drip coffee)는 판매하지 않나요? 답변 보기
-
던킨에서는 에스프레소 커피를 운영하고 있으며, 드립커피는 운영하지 않습니다.
에스프레소 커피(Espreso coffee)는 나른한 오후에 지친 몸을 깨울 수 있는 진하고 향기로운 커피입니다.
다크 로스팅 원두를 사용하여 깔끔하고 진한 맛이 특징입니다.
에스프레소 자체는 모든 커피의 기본이 되는 커피이며, 스팀우유, 소스, 시럽 등을 가미하여 variation 음료로도 즐길 수 있습니다.
- 제품 도너츠도 배달이 되나요? 답변 보기
-
던킨에서는 다양한 배달 채널을 통해 제품이 포장되어 배송이 됩니다.
지역, 점포별로 운영하는 채널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1. 해피오더
- 해피포인트 앱 또는 해피오더 앱 설치 ▶ 해피포인트 통합로그인 ▶ 주소지 설정 후 이용
- 해피오더 고객센터 : 1670-3131
2. 요기요 / 배달의민족 / 쿠팡이츠 / 카카오주문하기
- 앱 설치 ▶ 로그인 ▶ 주소지 설정 후 이용
- 제품 던킨의 위생관리는 어떻게 이루어지고 있나요? 답변 보기
-
던킨은 각종 위생 실험 장비를 갖춘 식품안전센터가 있어 철저한 위생관리에 힘쓰고 있으며,
전문인력이 정기적인 점포 방문을 통해 점검, 관리하고 있습니다.
내부 뿐 아니라 외부 전문기관과도 협약되어 주기적인 관리를 받고 있습니다.
- 제품 알레르기가 있는데 도너츠를 먹어도 되나요? 답변 보기
-
도너츠의 경우 대부분의 제품에 밀, 대두, 우유, 계란 등의 재료가 사용되고 있습니다.
음식물로 인한 알레르기 반응이 있으실 경우 제품별 정보 확인 후 섭취하시기 바랍니다.
[ 제품정보 확인 ]
1. 제품영양성분표(점포 내 비치) 확인
2. 던킨 홈페이지((http://www.dunkindonuts.co.kr) 접속 ▶MENU ▶ 제품명 클릭 ▶ 알레르기정보 확인
3. 던킨 홈페이지 접속 ▶영양정보 및 알레르기 ▶ 검색
- 제품 던킨은 어떤 커피를 사용하고 있나요? 답변 보기
-
던킨에서 사용하는 커피빈은 100% 아라비카 품종의 중남미 커피가 블랜딩되어 고유의 부드럽고 풍부한 커피맛과
더불어 국내 최첨단 로스팅공장에서 직접 로스팅하여 더욱 신선한 커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
- 제품 도너츠가 며칠이 지나도 왜 상하지 않나요? 답변 보기
-
도너츠는 평균 180℃ 이상의 고온에서 유탕처리하며, 이로 인해 살균이 되고 수분함량이 최소화되어 변질이 잘 되지 않습니다.
그렇다 하더라도 권장기간인 1일 이내에 드셔야 가장 맛있는 도넛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 제품 도너츠 대량 구매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 보기
-
구매를 희망하시는 날로부터 3일 전에 가까운 매장으로 주문하시면 정성껏 포장하여 준비해 드립니다.
- 제품 제품 칼로리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답변 보기
-
[제품정보 확인]
1. 제품영양성분표(점포 내 비치) 확인
2. 던킨 홈페이지 접속▶MENU ▶ 제품명 클릭 ▶ 알레르기정보 확인
3. 던킨 홈페이지 접속 ▶ 영양정보 및 알레르기 내 검색
- 제품 도너츠는 보관방법과 유통기한이 얼마나 되나요? 답변 보기
- 도너츠의 유통기한은 1일이며, 직사광선이 없는 서늘한 곳에 보관해야 합니다.
- 포인트 결제수단에 따라 적립률이 달라지나요? 답변 보기
-
해피쿠폰 사용 및 이벤트 참여, 할인권 사용 시에는 해피포인트 0.1% 적립이 가능합니다.
(일부 할인쿠폰은 제외, 쿠폰 내 유의사항 참조)
전액 신용카드, 현금, 상품권 결제 시 구매금액의 5%를 포인트로 적립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휴할인 및 이벤트 참여 시 0.1% 적립)
던킨에서는 기본 5% 적립되나 모바일카드 발급 대상 적립률이며, 모바일카드 미발급회원은 0.5% 적립됩니다.
단, 제휴할인, 모바일상품권 사용, 쿠폰 사용 시에는 모바일카드 발급여부와 상관없이 0.1% 적립됩니다.
- 포인트 변경된 신규 약관에 의한 포인트 실효(소멸)는 언제 되는것인가요? 답변 보기
-
[해피포인트카드 약관]
적립된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적립일로부터 36개월입니다. 적립된 포인트는 유효기간 내에 사용하지 않은 경우, 해당 소멸일자 영업종료시간에 자동 소멸됩니다. 단, 회원의 자격은 계속 유지됩니다.
- 포인트 해피포인트카드 신규 발급 시 구매금액은 포인트 적립이 불가능한가요? 답변 보기
-
해피포인트카드 신규 발급 시 구매한 금액도 적립이 가능합니다.(1,000원 이상 구매시)
- 포인트 누적포인트 확인은 어디서 가능한가요? 답변 보기
-
1) 점포문의 : 해피포인트 가맹점에서 확인 가능
(던킨, 배스킨라빈스, 파리크라상, 파리바게뜨, 파스쿠찌, 리나스, 빚은, 잠바주스 등)
2) 해피포인트카드 홈페이지 : 로그인 → MY PAGE → 나의 포인트 조회 → 적립 및 사용 내역 확인
3) 해피포인트카드 고객센터 080-320-1234 (본인 확인 후 상담 가능)
4) 해피포인트카드 모바일 앱
이메일 무단수집 거부
본 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할 시 정보통신망 법에 의해 처벌됩니다.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50조의2 (전자우편주소의 무단 수집행위 등 금지)
누구든지 인터넷 홈페이지 운영자 또는 관리자의 사전동의 없이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및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개정 2004. 12.30>
누구든지 제 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 통하여서는 아니된다.
누구든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판매 및 유통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된다.
[게시일:2005년 7월 1일]